분당레깅스룸시스템
- 사나라 천
- 2024년 7월 27일
- 3분 분량
분당레깅스룸시스템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레깅스룸은 레깅스를 착용한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하는 공간으로 고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분당레깅스룸시스템
레깅스룸은 파생된 업종으로 기존의 일반 퍼블릭 업소보다 좀 더 적극적인 마인드로 새롭게 태어난 시스템입니다. 기존 방식과 다른 "인사"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1.레깅스룸

분당레깅스룸은 레깅스를 착용한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하는 공간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인테리어는 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레깅스를 착용한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하고 응대하는 공간으로, 음악에 맞춰서 손님 무릎 위에서 홀복에서 시스루 의상으로 환복을 합나디. 레깅스룸은 매니저들 초이스가 기존 룸살롱의 홀복이 아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인사 타임때는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로 환복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몸매 자체가 전부 드러나는 복장이라 레깅스룸에 출근하는 매니저들은 어느 정도 모매 관리가 되어 있어 손님에게 선택을 받을때 유리하여 3분 짜리 짧은 음악을 틀어놓고 환복하는 절차는 셔츠룸과 동일합니다.
레깅스룸은 분당구에서 인기 있는 유흥 공간 중 하나로 여성 직원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노래,춤,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매니저들의 모습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레깅스룸에서는 손님들이 원하는 아가씨를 선택할 수 있는 초이스 시스템입니다. 고객들은 다양한 아가씨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파트너를 고를 수 있어 그들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이스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레깅스 룸은 시간과 금액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은 일정한 시간 동안 매니저들과 함께 놀며, 그에 따른 금액을 지불하여 이러한 방식을 통해 손님들은 자신의 예산과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원하는 만큼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깅스 룸에서는 여장이나 추가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시간을 연장하거나 특별한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장 및 추가 서비스 옵션은 고객들의 요구와 선호도를 반영하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레깅스룸은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레깅스룸 시스템
분당레깅스룸시스템의 특별한 시스템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쨰로는 분당레깅스룸시스템 중 대표적인 인사 시스템입니다. 휘트니스 센터에서나 볼수 있는 타이트한 레깅스차림의 여성들이 줄을 서서 초이스를 봅니다. 맘에드는 번호 훅은 추천을 통하여 선택 후 짧은 인사를 나누고 '레깅스룸 인사'가 시작됩니다.
노래에 맞춰 파트너가 손님에 무릎 위에 올라타 탑브라를 벗어던지고 NO브라 상태로 씨스루티로 환복을 합니다. 관리된 몸매의 여성돌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수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일반 룸 에서의 터치수위 올리기가 많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시작을 레깅스룸 인사타임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다 비치는 시스루 복장의 여성과 같이 있는데 손을 가만히 있는다면 제대로 즐기고 있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텐카페, 쩜오등의 고급 업소에서 넘어온 여성들로 구성 되어 있어 월등한 외모와 마인드 수위도 하이 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아가씨들 사이즈가 높고(하이가게수준) 마인드도 출중해 티씨가 비싼 편이지만 주대는 기본 20만원 부터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 있게 하이 가게에서 즐기시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당레깅스룸시스템은 다른 업종에 비해 수위를 많이 빼는게 가능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업종 중 하나 이다.
다른 룸에 비해서 회사 동료보다는 동창, 친구들 끼리 많이 방문한다. 또한 셔츠와 달리 3부를 영업하지 않기 때문에 자기 일이 끝나는 시간에 성매매 업소의 영업진, 토뱅이, 호빠 선수등의 손님이 적다.
한마디로 밤일하는 손님보다는 일반인 손님이 더 많다. 그만ㅋ큼 진상이나 특이한 손님을 거를 수 있는 편이다.
주대와 티씨가 셔츠룸의 약 1.5배로 비싼 만큼 셔츠룸에 비해서 조금으 더 돈 있는 손님들이 온다.
또, 분당레깅스룸시스템을 자주 이용하신 손님들은 물로 얼굴도 중요하지만, 몸매가 좋은 아가씨를 선호하는 손님들이 많다. 레깅스를 입으면 몸매가 굉장히 드러나기 때문이다.
인계동레깅스룸시스템으로 이름 답게 위에는 크롭탑이나 브라탐의 짧은 상의를 입고, 밑에는 다채로운 색깔의 레깅스를 입는다.
레깅스는 보통 개인적으로 구비하나, 담당 상사에게 당장 입을 홀복이 없다고 말하면 가게에 구비해둔 레깅스와 상의를 준다.
인사를 하며 상위와 위에 속옷을 벗고 망사티로 갈아입으며, 그 이후 시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 망사티를 입은 채로 있다. 망사시스루가 없어지고 나시티로 갈아 입는 것으로 바뀌었다.
나시티는 베이지색, 흰섹, 검은색이 있다.
분당레깅스룸시스템의 대표적인 인사 시스템은 인사는 손님의 무릎 위에 올라가서 윗 홀복을 벗고 망사로 된 티셔츠로 갈아입는 것이다. 브래지어도 모두 벗는다. 망사티는 초이스가 되서 방에 들어갈 때 같이 들고 들어가야 하며, 잊어버리고 들고 들어가 않을 경우 아가씨들이 웨이터에게 요청하면 잠시 뒤에 망사티를 갖다준다.
인사를 할 때 간혹 허리를 흔드는 아가씨들이 있는데, 이렇게 하지 않는 경우가 더 많다.
손님의 무릎에 올라타서 아가씨가 옷을 바로 갈아입으면 30초 안에 인사가 끝나버린다. 그러면 다른 아가씨들의 인사 시간과 균형이 맞지 않기 때문에 보통 손님과 무릎 위에서 손님과 대화를 하고, 껴안기도 하고, 가슴을 슬쩍 만지게 하거나 관련된 이야기를 하면서 옷을 바로 갈아입지 않고 시간을 보낸다.
분당레깅스룸시스템에 인사 시간은 방에 따라, 언니들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숙련된 성노동자들은 그에 맞춰 인사 시간을 적절히 조절한다. 보통은 1~2분 납짓이다.
가게에 따라 노래를 틀고 하는 곳도, 틀지 않고 하는 곳도 있다. 인사노래는 자인언티의 씨스루 이다.
분당레깅스룸 의 주대는 양주 12년산 기준으로 9시 이전 이벤트로 레깅스룸은 10만원으로 1부 21시 부터 레깅스룸은 20만, 2부 01시부터 20만원에 측정되고 있으며 레깅스룸 T/C는 15만원으로 한타임당 90분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Comments